모바일 마케팅의 성공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을 이해하기가 까다롭고 이를 현명하게 활용하기 위한 계획을 만드는 것도 껄끄러운 상황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제품은 매우 다양하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해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계획을 만들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본 궤도에 오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하고 싶은지 결정하고, 고수할 수 있는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스로에게 당신의 원칙을 분명히 상기시킨다면 당신은 비생산적인 전략에 빠져들 가능성이 덜할 것이다.
항상 경쟁자를 잘 지켜봐라, 그들이 너를 사로잡을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잡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무언가를 배울지도 모른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의 성공률을 살펴보자.
즉각적인 수익이 아니라 장기적인 캠페인 효과로 마케팅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당신은 미래를 멀리 내다보고 싶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게 되면 모바일 기기의 디자인과 운영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와 광고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다.
가능한 한 많은 전화기를 사용해 보고 고객에게 사용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용 단축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가격이 다소 오르긴 했지만 보호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해석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약간의 법적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고객이 사용자와 직접 소통하도록 초대하십시오.
피드백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모든 고객 피드백은 당신이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되고 비즈니스에 적합한 링크를 사이트에 배치하십시오.
만약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트위터나 페이스북 아이콘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을 직접 검색하는 것보다 그것을 클릭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모바일 장비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거의 완벽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하십시오.
이는 보다 단순한 웹사이트 설계를 의미할 수 있지만, 이를 통해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와 모바일 사용자 모두 동일한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된다.
일반 비즈니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사이트도 검색 엔진을 최적화해야 한다.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곳은 구글이다.
모바일 기기를 통과하는 대부분의 검색은 구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다.
각 페이지의 모든 측면을 테스트하십시오.
다양한 브라우저 중에서 어떤 페이지가 가장 성공률이 높은지 알아내고 그 선택사항을 따르십시오.
랜딩 페이지의 경우 두 가지 버전을 사용하고 어느 버전이 더 성공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더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SMS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얼마나 자주 고객에게 문자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솔직할 필요가 있다.
문자메시지(SMS)와 휴대전화는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서비스의 남용이 고객들을 매우 화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거슬리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솔직히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캠페인이 어떨지 말해주고 당신이 매달 보낼 수 있는 일정 수의 메시지를 고수하라.
약속을 지키면 고객과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적절히 활용하는 기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사업에 맞는 기술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의 모바일 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위에 제공된 정보와 팁을 이해하는 것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를 밟는 좋은 방법이다.